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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고흥2016-18호] NYSC 급식용 식자재 구매 재공고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4267 작성일 2016-06-20
첨부파일 [붙임2] 입찰공고문_급식용 식자재 구매.hwp 19.0 kb
첨부파일 [붙임3] 과업지시서_급식용 식자재 구매.hwp 22.512 kb
첨부파일 [붙임4] 식자재구매 특수조건.hwp 20.512 kb
첨부파일 [붙임5] 품목규격서.xlsx 26.743 kb

공고번호 고흥입찰 제2016-1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NYSC 급식용 식자재 구매

  나. 일반사항

    1) 계약기간 : 2016년 7월 1일 00:00 ~ 2016년 12월 31일 24:00 (6개월)

    2) 처리장소 :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식당(식재료 저장고)

    3) 주 소 지 : 전라남도 고흥군 동일면 덕흥양쪽길 200

    4) 과업내용 : [세부내용 품목규격서 참조]

    5) 기초금액 : 121,440,000원 (금일억이천일백사십사만원)(VAT포함)

      ※물품의 수량은 추정치이며 센터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나. 제한경쟁(지역) 대상입니다.

  다. 총액입찰(품목별 단가계약) 대상입니다.

  라. 제한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율80.495%)입니다.

  마.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중소기업 이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1항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마. 실제 업무를 수행할 업체가 다음 사항을 만족하여야 함

    1)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 판매업(코드:5246)을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주6회 이상 지정된 시간과 장소에 납품이 가능하며, 발주업체 전자발주시스템을 제공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3)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이어야 합니다.(1인당 1억원, 1사고당 20억원 이상)

    4) 연 2회 이상 위생안전과 서비스교육 및 조리컨설팅 등의 지원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식중독 사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6)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있어야 합니다.(삭제)

    7) 기타 과업지시서 및 식자재구매 특수조건에 부여한 조건에 적합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세입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16. 6. 20. 14:00 ~ 2016. 6. 24. 14:00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 로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만족한 업체에 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0.495%)이상 최저가로 입찰 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적격심사 평가)

  가. 개찰일시 : 2016. 6. 24. 15:00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계약담당자 PC

  다. 적격심사 적용에 관한 사항

    1) 적격심사 평가기준 :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4조 제1항 제3호 (별표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구매입찰)

    2) 적격심사대상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적격심사 자기평가표를 나라장터에 입력하여야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 자격심사 순위를 결정합니다. 개찰 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이 있는 경우에는 당 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일절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허위서류 제출한 자에 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와 함께 계약체결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7. 사전자료제출

  가. 입찰 참가자격 충족여부의 사전 확인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관련서류를 제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기한까지

        제출하지 못한 업체는 개찰 사전판정 시 제외되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② 냉동탑차 차량등록증 1부

                       ③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④ 식품취급차량, 작업장의 전문업체 소독필증 1부

                       ⑤ 축수산물, 김치 작업장 HACCP 적용 인증서 1부

                       ⑥ 전자발주시스템 개요서 또는 설명자료 1부

                       ⑦ 자사소개서 또는 제안서 1부

                       ⑧ 영업배상책임보험 증명서

  나. 제출기한 및 방법

    1) 제출기한 : 2016. 6. 23. 18:00 까지

    2) 제 출 처 :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계약담당자

    3) 제출방법 : 전자우편으로 제출 / phb89@kywa.or.kr

      ※ 전자우편으로 제출 후 담당자에게 확인전화 바랍니다.(061-830-1542, 박현범)

 

8. 입찰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품목별 단가계약)으로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품목별 공급단가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과세물품은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면세물품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작성 ·투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품목 이외의 금액인 금93,444,954원을 포함하여 작성·투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배상한도 확인을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영업배상책임보험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의 구매품목과 동일한 식자재를 납품하기 불가능할 경우 해당 품목대비 성분함량 및 품질 등이 동등 또는

        상회하는 품목으로 대체하여 납품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사유와 근거를 명백히 하여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규격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 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마.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 법령 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 문의처

    1) 구매과업관련 : 고객지원부 박솔빛나 (061-830-1530)

    2) 계약과업관련 : 운영관리부 박현범 (061-830-1542)

 

2016. 6. 20.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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