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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고흥2016-26호] NYSC 식당 취사용 연료 구매 재공고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9266 작성일 2016-12-27
첨부파일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_2017년도 식당 취사용 가스 구매.hwp 17.0 kb
첨부파일 입찰공고문_2017년도 식당 취사용 연료 구매.hwp 19.0 kb

공고번호 고흥입찰 제2016-26호

 

견 적 제 출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NYSC 식당 취사용 연료 구매

  나. 일반사항

    1) 계약기간 : 착수일 ~ 2017년 12월 31일

    2) 처리장소 :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지정장소

    3) 주 소 지 : 전라남도 고흥군 동일면 덕흥양쪽길 200

    4)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5) 기초금액 : 금4,156원(금사천일백오십육원)(단가) / (VAT포함)

    6) 연 예상 금액 : 금7,200,000원

품 명

추정소요량(㎥)

기초단가()

예정금액(원)

인도방법

비고

액화석유가스(LPG)

1,904

4,156

7,200,000

LPG 저장탱크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나. 단가계약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1항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어야 합니다.(삭제)

  라. 액화석유가스의 안전관리 및 사업법 제2,3조에 의거 액화석유가스충전사업 또는 판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전라남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삭제)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세입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16. 12. 28. 10:00 ~ 2017. 1. 2. 10:00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만족한 업체에 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17. 1. 2. 11:00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계약담당자 PC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관련 사항 위반 및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와 함께 계약체결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입찰과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우리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의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반드시 단가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된 업체는 해당 단가를 산정한 요율도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기타 사항은 특수조건에 나온 사항에 따릅니다.

  다. 본 용역에 대한 전자입찰 이용안내, 입찰진행 상황, 최종낙찰자 조회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전자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문의처

    1) 물품구매관련 : 운영관리부 최석현 (061-830-1543)

    2) 계약과업관련 : 운영관리부 박현범 (061-830-1542)

 

2016. 12. 28.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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