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제목
제목 2021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김진우 조회수 10106 작성일 2022-01-10
첨부파일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고객 여러분께 2021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 여러분이 기관으로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함과 아울러 국가경쟁력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조사기간: 2022년 1월 10일(월) ~ 2022년 2월 15일(화)

 - 조사방법: 전화조사 및 현장출구조사

 - 조사주관: 기획재정부

 - 조사설계: 한국조세재정연구원

 - 조사수행: 202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업체(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업체명 미공개로 진행)


고객님께서 조사참여 요청을 받게 되시면, 저희 기관이 공공기관으로서 그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설문조사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저희 기관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물론 응답하신 설문내용은 철저한 보안 하에 관리됨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사회적가치실현부 02-330-2814

페이지 정보 및 만족도 평가하기

게시물 내용을 평가해 주세요

담당자 정보  |  이 페이지의 내용을 담당하는 담당자 정보입니다.

담당부서
: 활동협력부
담당자
: 정상철
연락처
: 061-830-1544

NYSC 가족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nyc)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pnyc)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nyac) 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nymc) 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NYFC)